충주육묘장

    육묘는 전문회사에 맞기는 것이 안전합니다.

상호 : 충주육묘
대표 : 우태욱
주소 : 충북 충주시 엄정면 괴동리 19-1번지
전화 : 043) 851-0655
FAX : 043) 852-0477

버려서는 안 되는 7가지 음식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하면 지구 생태계를 도울 뿐만 아니라 효과적이고 가장 중요한 환경 친화적인 비료를 농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3인 가족은 평균적으로 1년에 약 400~500kg의 유기물을 남깁니다! 가정 쓰레기의 안전한 재활용과 처리는 더 이상 지역적인 문제가 아니라 진정한 글로벌 문제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음식물 쓰레기 처리는 매립입니다.


매립 폐기물

매립지의 유기성 폐기물은 분해 과정에서 다량의 가스를 누출하여 대기 및 지하수로 무방비로 유출됩니다, florafox.com. 이 문제에 대한 전 세계적인 해결책은 가장 높은 수준에서 다뤄져야 할 문제이지만, 한 가정에서 음식물 쓰레기의 양을 줄이는 것은 가능합니다. 쓰레기통의 유기물 찌꺼기를 퇴비로 만들면 환경에도 도움이 되고 시골에 비료가 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차 찌꺼기에는 다양한 용도가 있습니다. 비료로 사용하는 것부터 멀칭까지. 큰 잎차에는 영양소가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칼륨은 과일이 익는 동안 식물에 필수적이며, 칼슘은 탄수화물과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고, 마그네슘은 광합성에 필수적이며, 망간은 뿌리 시스템의 성장을 촉진하고, 나트륨은 신진대사를 담당하며, 철분은 식물 호흡에 관여하는 화합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차에는 또한 분해 과정을 자극하여 퇴비의 숙성을 가속화하는 타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토양을 질소로 포화 시키려면 표토와 뿌리 영역에 차 양조 물을 묻습니다.  


 ** 특수쌈채 택배전문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