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육묘장

    육묘는 전문회사에 맞기는 것이 안전합니다.

상호 : 충주육묘
대표 : 우태욱
주소 : 충북 충주시 엄정면 괴동리 19-1번지
전화 : 043) 851-0655
FAX : 043) 852-0477
WWW: https://florafox.com/uk/

가정용 퇴비화기 5가지 모델 

퇴비는 열렬한 정원사에게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입니다. 집에서도 정원을 위한 귀중한 비료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어떤 퇴비 모델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알려 드리고 가치있는 옵션을 보여줍니다.


도시 아파트에 가정용 퇴비를 사용하면 겨울과 같이 계절이 아닌 때에도 비료를 더 빠르게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유기농 제품을 사용하여 집 식물에 비료를 주거나 수확하여 별장으로 가져 가세요. 이렇게하면 비료 구매 비용을 절약하고 환경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작동 방식을 이해하고 올바른 모델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가정용 퇴비는 식탁의 폐기물을 유용한 유기 비료 인 퇴비로 처리하는 장치입니다. 퇴비는 내부에 구획이있는 상자와 유사하며 음식물 쓰레기가 놓여지고 분해되는 곳입니다. 도시 아파트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을 버리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가정용 퇴비기는 정원용 퇴비기보다 훨씬 콤팩트하지만, 정원에서는 쓰레기를 처리하는 데 최대 2년이 걸리는 반면 퇴비실에서는 퇴비화 과정이 훨씬 빠릅니다.


가정용 퇴비에는 장치의 크기, 구조 및 작동 원리에 따라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작동 원리에 따라 구분됩니다:


EM 퇴비 - 폐기물을 넣은 다음 미생물이 포함 된 특수 액체를 추가하는 상자 또는 플라스틱 양동이와 비슷합니다. 그 결과 폐기물의 발효 과정이 이루어집니다;

보온병 원리에 따라 작동하며, 공정이 가열되고 비료 형성에 필요한 온도가 장치에서 약 40 ° C로 유지됩니다;

버미 퇴비-바이오 부식질은 유기 폐기물을 먹는 지렁이에 의해 생성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장치는 더 나은 제품을 생산하지만 온도, 습도 및 산소 접근성을 유지해야하며 폐기물을 잘게 잘라야합니다.

처리 방법에 따라 퇴비화기는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로더 (쓰레기가 층으로 쌓여있는 고전적인 버전);

텀블러-회전 요소가 원료를 회전시켜 퇴비가 더 빨리 숙성되도록합니다.

고전적인 퇴비에는 개방형 및 폐쇄 형 모델이 있으며 후자의 퇴비화가 더 빠릅니다.


주방 퇴비화는 전기식 일 수 있으며,이 경우 전기 공급 장치에 연결되고 자동 일 수도 있으며,이 경우 처리 모드를 선택하기 만하면 사람의 개입없이 퇴비화가 수행됩니다. 이러한 장치의 가장 큰 단점은 높은 비용입니다.


디스포저는 시중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전기 헬기는 배수구와 하수관 사이에 설치되지만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Translated with www.DeepL.com/Translator (free version) 


 ** 특수쌈채 택배전문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