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육묘장

    육묘는 전문회사에 맞기는 것이 안전합니다.

상호 : 충주육묘
대표 : 우태욱
주소 : 충북 충주시 엄정면 괴동리 19-1번지
전화 : 043) 851-0655
FAX : 043) 852-0477

겨울철 정원에 재를 보관하는 방법과 야외로 가져 가면 안되는 이유 

동화 신데렐라의여 주인공이 그런 별명을 붙인 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분명히 유럽 농부들은 재의 이점에 대해 알고 오래 전에 농장에서 사용했습니다. 현대 정원사는 전통을 이어가고 밥솥과 벽난로에서 귀중한 제품을 수집하여 식물의 이익을 위해 사용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재를 저장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닙니다.


수확 후 기간은 식물을위한 가장 다재다능하고 저렴한 비료 인 목재 재를 저장하는 데 가장 좋습니다. 숙련 된 정원사는이 연소 제품이 거의 모든 유형의 정원 작업에 얼마나 필수적인지 알고 있습니다,цветы Великий Новгород. 그것은 쉽게 소화 할 수있는 형태로 약 30 개의 식물 이용 가능한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으며 많은 상업용 칼륨 및 인 비료 복합체보다 우수합니다.


재는 인산 칼륨 비료를 대체할 수 있는 훌륭한 비료입니다.

또한 재는 pH 값이 약 12이기 때문에 우수한 토양 산성화제이며 해충 퇴치, 많은 질병 예방 및 식물의 겨울철 강건 함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퇴비에 첨가하면 토양 미생물을 활성화하고 식물 잔해의 분해 속도를 높입니다. 묘목이 빨리 뿌리를 내리고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열린 땅에 묘목을 심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다양한 식물과 나무를 태울 때 발생하는 재 잔여물에는 다양한 양의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포도나무, 메밀 짚, 해바라기 줄기의 재는 칼륨 함량이 가장 높습니다. 칼슘 함량 측면에서 자작나무와 소나무의 목재와 감자 줄기가 가장 풍부합니다. 침엽수, 밀, 호밀 짚의 재는 인이 풍부합니다. 


 ** 특수쌈채 택배전문
     
 

 

Home